CONTACT US
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possible.
곧 연락드리겠습니다.
CONTACT US
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possible.
곧 연락드리겠습니다.
Email cloud9company.co.kr@gmail.com
Email cloud9company.co.kr@gmail.com
This site is optimized for PC. Please use the pc site on your mobile device's web browser menu.
이 사이트는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 정확한 내용 확인을 위해서는 모바일 장치의 웹브라우저의 메뉴에서
'PC(데스크탑)용 사이트'로 이용 바랍니다.
* 익스프롤러11, 엣지, 크롬,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
[ 랜탈서비스 이용약관 ]
1. 랜탈 약정 기간 중인 작품의 소유권은 본사에 있습니다.
2. 랜탈료를 완납하신 경우 작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됩니다.( 이때 최초 랜탈보증금-약식구매대금 : 제세공과금 처리용-은 본사로 귀속됩니다. 단, 작품 반환시 보증금은 전액 고객님께 환불하여 드립니다. )
3. 랜탈보증금은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작품회수 또는 랜탈 계약 중도 해지시 본사에 귀속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. ( 단, 본사의 귀책사유 또는 배송중 문제로 작품이 훼손됨이 증명된 경우 동일 수준의 작품으로 대체 또는 랜탈보증금 즉시 환불처리가 이루어 집니다. )
4. 본 사이트에 기재된 각 작품의 랜탈요금은 본사 내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.
5. 랜탈 작품의 배송 완료일부터 랜탈 약정기간 만료후 고객님은 랜탈보증금 회수 또는 랜탈보증금으로 작품의 소유권 양수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6. 랜탈 기간동안 소비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작품의 훼손, 분실의 경우 다음 두가지중 한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소비자는 본사에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.
(1) [월랜탈료X(의무약정회차-납부완료회차)X80%]의 산식으로 계산된 금액의 일시납부. ( 랜탈보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 )
(2) 잔여 약정기간 동안 랜탈료 계속납부. ( 랜탈 기간 만료후 랜탈보증금이 고객님께 환불됩니다. )
7. 6항의 내용으로 소비자의 본사에 대한 손해배상 처리가 지연 혹은 처리되지 않을때, 본사는 해당 소비자의 동산 및 부동산등의 재산에 법적 압류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8. 랜탈료가 2개월 이상 연체시 본사는 소비자에게서 랜탈작품을 즉시 회수할 수 있으며 랜탈보증금은 본사에 귀속됩니다. 소비자는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의 진행이 불가능할때, 본사는 7항과 동일한 법적 압류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9. 소비자가 사이트에서 구매확정(체크아웃)하는것은 본 [랜탈서비스 이용약관]에 전적으로 동의함으로 간주됩니다.
부칙(시행일)
1. 이 약관은 2019년 12월 1일부터 시행한다.